정해진 시간에 전화를 해야합니다. 시간을 놓치시게 되면 다음 순서의 학생이 통화중이며 그로인해 통화가 연결이 어렵습니다.

다음 통화하는 부모님 또한 제시간에 맞추어 통화를 기다리시고 계시니까요^^

통화를 놓치신 경우 , 맨 마지막 학생 통화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 전화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다른 학생이 통화시 통화를 할 수 없으므로 통화시간은 엄수해주시기바랍니다.

전화스케쥴 및 전화연결 아이디는 연수끝나는 기간까지 동일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톡계정에 로그인 후 담당선생님 카카오톡 아이디를 친구 추가한다. 

2. 친구추가 후 매주 일요일 스케쥴에 되어있는 통화시간에 필리핀에서 전화오기를 기다리고 있는다.

3. 해당아이디로 부터 보이스톡이 오면 전화를 받고 10분간 학생과 통화한다. 

4. 단, 해당시간에 통화가 어려울 경우 미리 담당선생님께 톡으로 문자를 하여 맨 마지막시간인 10시 이후 통화할 수 있도록 한다.

5. 10분간 학원 핸드폰을 이용한 부모님과의 일요통화 종료 후, 개인폰 사용시간이 30분 주어지며 학원에서 FREE WIFI가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