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5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T.Jackson입니다.

5월 29일 밤 여름캠프 참가생인 윤여슬 학생이 입국했습니다.
공항에 도착 후 바로 연수원으로 안전하게 도착했으며 간단히 세면 후 취침에 들어갔습니다.
첫 캠프라 조금 낯설어했지만 이내 씩씩하고 활기차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여슬이의 첫 캠프를 사진으로 담았으니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 ?
    윤여슬여산여단맘 2016.05.30 21:17
    와우^^너무 멋지고~ 씩씩하고 밝은모습이 넘 감동이네요♡
    앞으로 더 멋진모습 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