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Jackson입니다.5월 29일 밤 여름캠프 참가생인 윤여슬 학생이 입국했습니다.공항에 도착 후 바로 연수원으로 안전하게 도착했으며 간단히 세면 후 취침에 들어갔습니다.첫 캠프라 조금 낯설어했지만 이내 씩씩하고 활기차게 하루를 보냈습니다.여슬이의 첫 캠프를 사진으로 담았으니 즐겁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