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2.05 3차 입국생 첫수업

by Simon선생님 posted Dec 05, 2017

안녕하세요. T.Simon입니다.

12월 3일에 입국한 3차입국생 학생들이 레벨테스트를 통해 정해진 시간표에 따라 첫수업을 들었습니다.

1:1 수업 또는 2;1 수업으로 진행되었으며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 듣기, 단어 공부, 문법 공부 등을 수업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시간은 M.I.E 수업을 통해 드럼, 일렉기타, 통기타, 피아노 중 선택한 악기로 원하는 곡을 배우는 수업을 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아이들 첫 수업하는 모습과 선택한 악기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jpg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테이블,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테이블,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들, 기타, 신발,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테이블,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무대 위, 악기를 연주 중, 기타,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기타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테이블,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들, 무대 위에 있는 사람들, 기타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테이블,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기타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기타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밤, 실내


이미지: 사람 2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악기를 연주 중, 실내


  • ?
    정현파파 2017.12.05 22:23
    다시 기타를 배우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됩니다.ㅎㅎ 암튼 즐겁게 잘 있다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 ?
    위고은지은파파 2017.12.06 16:27
    우리 고은이 지은이 즐거운 음악시간 잼있게 즐겨^^
  • ?
    김예준예은파파 2017.12.06 18:22
    드럼치는 예준이 너무 멋지다~^^♡
  • ?
    김경우은우맘 2017.12.06 22:29
    기타를 배우게 되는구나...새로운 악기에 도전하는데 재미있게 즐기는거야~

  1. 2026.06.20 토요시험 TOSEL

  2. 2026. 06. 08 오리엔테이션/웰컴파티, 컨트리몰 쇼핑

  3. 2026.06.14 아얄라몰 쇼핑

  4. 2026.06.13 카오하간섬 호핑투어

  5. 2026.06.07. 1차 학생 입국

  6. 2026.02.26 졸업파티

  7. 2026.02.22 일요액티비티

  8. 2026.02.18 스포츠 페스티벌

  9. 2026.02.16 토요시험 TOSEL Awarding

  10. 2026.02.17 2차 스쿠버다이빙 과외

  11. 2026.02.15 일요액티비티

  12. 2026.02.14 토요시험 TOSEL

  13. 2026.02.13 수요액티비티

  14. 2026.02.10 토요시험 TOPEL Awarding

  15. 2026.02.08 일요액티비티

  16. 2026.01.24 토요시험 TOPEL

  17. 2026.01.31 토요시험 TOSEL

  18. 2026.02.07 토요시험 TOPEL

  19. 2026.02.04 수요액티비티

  20. 2026.01.26 토요시험 TOPEL Awarding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9 Next
/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