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5 그랜드몰 쇼핑

by Ian선생님 posted Jan 1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Ian입니다.

일요일 아침 날씨가 맑고 화창하여 아이들과 함께 자신의 방을 대청소하는 시간을 가졌구요.

그리고 점심먹고 가이사노 그랜드 몰로 쇼핑을 하러 갔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오기 전에 작성한 쇼핑리스트를 보고 사야 할 물건들을 이리저리 구경하면서 쇼핑을 했습니다.

모두 즐겁게 사야하는 물건을 구매하고 간식도 사먹고 머리를 잘라야하는 학생들은 미용실에서 머리도 자르며 직원들에게 영어를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진으로 감상해보시죠~!


# 오후일정이었던 "1박2일"은 우천으로 행사취소됨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이미지: 사람 12명


이미지: 사람 4명, 웃고 있음, 어린이, 실외


이미지: 사람 3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이미지: 사람 4명, 사람들이 서 있음, 실내


이미지: 사람 3명


이미지: 사람 5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음식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3명


이미지: 사람 4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5명


이미지: 사람 1명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음식을 먹는 중, 앉아 있는 중, 음식


이미지: 사람 1명


이미지: 사람 3명, 실내, 근접 촬영


이미지: 사람 1명, 어린이, 근접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