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31 5차 입국생 첫 쇼핑

by Catherine선생님 posted Jan 0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Catherine입니다.

12월 30일에 입국한 친구들과 함께 그랜드몰 첫 쇼핑을 다녀왔는데요.

첫 쇼핑이긴 했지만 캠프에 여러번 참여한 친구들이 많아서 그런지 매우 익숙한 모습으로 쇼핑을 하더라구요.

처음 온 친구들을 챙겨주는 모습이 기특하기도 했구요~^^

필요한 물건을 산 후에는 마트 구경도 하고 졸리비에서 맛난 간식 타임도 가졌습니다.

새 학용품이 생겼으니 공부도 더 열심히 할 수 있겠죠?

그랜드몰을 동네 마트(?) 들린 듯 여유롭게 누린 우리 친구들의 사진입니다~


이미지: 사람 10명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2명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이미지: 사람 6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음식을 먹는 중, 서 있음, 음식


이미지: 사람 1명, 음식을 먹는 중, 서 있음, 음식


이미지: 사람 2명,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이미지: 사람 3명


이미지: 사람 3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어린이


이미지: 사람 3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2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7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3명,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4명, 음료, 실내


이미지: 사람 2명


이미지: 사람 4명, 사람들이 음식을 먹는 중, 음식


이미지: 사람 3명,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사람들이 음식을 먹는 중, 음식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음식


이미지: 사람 5명,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