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0 라군 리조트 (1)

by Owen선생님 posted Jan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Owen 입니다.


일요일 액티비티를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Cebu Westown lagoon에 다녀왔습니다.

출발하기 전 원장 선생님의 안전사항과 규칙에 대해 설명을 들은 뒤 Cebu Westown lagoon로 출발했습니다.

일주일간 공부로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시원한 물놀이를 통해 말끔하게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점심시간에는 과일과 바베큐, 삼겹살 등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먹었습니다.

 

공부도 열심히하고 노는것도 열심히 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 감상해주세요~!

*사진이 많아서 두편으로 나누어 준비했습니다*


IMG_317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