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Jiny 입니다.
토요일인 오늘 승마 과외를 다녀왔습니다.
처음인 유진, 한이, 아현, 소운과 이제는 말타는게 익숙한 동민이 까지
처음 말을 탈때는 무서워했지만, 금세 말과 친해져 더 타고싶어하던 귀여운 아이들 입니다.
아이들의 즐거운 승마 시간 사진 감상하실까요?!!












안녕하세요. T.Jiny 입니다.
토요일인 오늘 승마 과외를 다녀왔습니다.
처음인 유진, 한이, 아현, 소운과 이제는 말타는게 익숙한 동민이 까지
처음 말을 탈때는 무서워했지만, 금세 말과 친해져 더 타고싶어하던 귀여운 아이들 입니다.
아이들의 즐거운 승마 시간 사진 감상하실까요?!!












입을 삐쭉 내민것 보니 무서움을 감추는중인가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