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105 - 팝송 클래스

by 매니져 Julia posted Jan 12,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져 줄리아입니다.

 

매주 수요일 마다 오전부터 오후 6시 까지 영어에 관련된 엑티비티만 하는 날입니다.

 

오전에는 "나니아 연대기2 (캐스피언 왕자)" 영화를 본후 감상문을 쓰고 

 

오후에는 영어 팝송 클래스와 영어 퀴즈 게임을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다함께 부른 팝송 동영상은 동영상자료에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DSC01520.jpg DSC01440.jpg DSC01441.jpg DSC01444.jpg DSC01445.jpg DSC01446.jpg DSC01447.jpg DSC01448.jpg DSC01450.jpg DSC01452.jpg DSC01454.jpg DSC01455.jpg DSC01456.jpg DSC01457.jpg DSC01458.jpg DSC01460.jpg DSC01461.jpg DSC01462.jpg DSC01464.jpg DSC01467.jpg DSC01469.jpg DSC01470.jpg DSC01471.jpg DSC01473.jpg DSC01475.jpg DSC01476.jpg DSC01477.jpg DSC01483.jpg DSC01484.jpg DSC01487.jpg DSC01488.jpg DSC01490.jpg DSC01494.jpg DSC01498.jpg DSC01499.jpg DSC01504.jpg DSC01505.jpg DSC01507.jpg DSC01509.jpg DSC01514.jpg DSC0151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