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6.01 1차입국생 레벨테스트

by Roy선생님 posted Jun 0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로이입니다.


오늘은 1차 입국생 아이들 8명이 새로이 JJES에 들어와 여름캠프를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첫날인 오늘 아이들에게 맞춤 영어교육을 시키기 위해 레벨테스트를 보았는데요. 이미 캠프에 왔었던 아이들도 그리고 새로 온 아이들도 시험이 긴장되었던 것은 다 똑같았던 것 같습니다.

진지하게 시험문제에 집중하는 아이들의 사진 감상하시죠.^^


크기변환_20150601_13274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