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17 승마 과외

by Sky선생님 posted Jan 1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Sky 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도 어김없이 말을 타러 갔다왔습니다.

날씨가 한국의 초가을처럼 시원하여 말 타기에 아주 적합한 날씨였는데요.

새로운 친구들 5명이 추가적으로 과외를 신청하여 11명이  2타임으로 나뉘어 

말을 탔습니다. 


여러 번 말을 탄 아이들은 걷는 말을 타는게 이제 식은 죽 먹기 였는지,

뛰는 말을 타고 싶어하는 여유(?)를 보여주었고,

처음 타는 아이들은 마냥 신나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자, 그럼 11명의 소년, 소녀들이 겁 없이 말 타는 모습. 지금 감상해 보실까요?


크기변환_20150117_11572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