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45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어머니 매니저 레이첼입니다.

 

사실 공항에 마중 나간 사진이 먼저 올라왔어야하는데 화질이 너무 좋지 않아서 고민에 또 고민을 했습니다.

매번 찍는 사진이지만 사람이 많고 계속 이동을 하기때문에 야간 찰영은 쉽지가 않네요...ㅠㅠ

이해해주세요~~~^^

 

 

 

 

P120602_18575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