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28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매니져 윌입니다.

 

오늘은 백가현 학생의 입국이 있는 날입니다.

혼자 UM서비스를 이용하여 입국하여 약간의 걱정도 있었지만 씩씩하게 잘 도착 하였습니다.

입국 절차를 끝내고 바로 숙소로 가서 간단하게 씻고 바로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바로 다음날 가현이의 입학 레벨테스트가 시행 되었습니다.

 

 

DSCF1574.jpg DSCF1575.jpg DSCF1580.jpg DSCF1581.jpg DSCF1582.jpg DSCF1584.jpg DSCF1586.jpg DSCF158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