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07일 JJES모든 학생 수영즐기기~

by 매니져 Rachel posted Dec 08,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저 레이첼입니다.

 

오늘은 엑티비티 날인 수요일입니다.

오전 영화 수업을 마치고 재빨리 점심을 먹은 우리 학생들은 수학 선생님들과 함께 즐거운 수영을 하였습니다.

 

공을 가지고 노는 학생들. 수학선생님과 물장구 치는 학생들 덤블링을 즐기는 학생들

사진만 찍으면 재빨리 물속으로 들어가 버려서 사진에서 심령으로 나오게 만드는 학생들... ㅠㅠ

정말 제각각의 학생들의 수영시간이었습니다.

 

 IMG_333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