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 Ian입니다. 이번 겨울캠프 입국생인 김지환 송민서 윤여슬 윤진우 이세민 전준형 학생들이 인천에서 출발하여 세부 막탄공항에 무사히 도착하였고, 연수원에도 안전하게 도착하여 간단히 짐을 풀고 바로 취침에 들어갔습니다.앞으로 어떻게 생활을 해나갈지 궁금한 우리 학생들의 사진은 월, 목마다 업데이트 됩니다.업데이트 될 때 마다 많은 격려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선생님들과 공부를 하게되어서, 그 부분 감사하게 생각함니다. ^^
앞으로 아이들 지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