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09 23:59

2016.06.09 야식

조회 수 928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T.Jackson입니다.

  오늘밤 학생들은 여름 캠프에서 닭발에 이어 두번째로 야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야식을 사주신 Charles 선생님께 학생들은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아주 맛있게 치킨을 먹었습니다. 공부는 열심히, 생활은 즐겁게 해나가고 있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 사진으로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