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28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T.Jackson입니다.

이창수, 윤진우 학생과 함께 시작한 여름캠프의 첫 주가 지났습니다.
그동안 학생들은 원어민 선생님과 1:1 수업을 착실히 진행하였고 수학과 영문법도 열심히 공부하였습니다.
또 음악시간에는 음악선생님들과 딱 붙어 악기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간밤에 야식으로 닭발을 맛있게 먹는 사진까지 함께 담았으니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