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2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매니져 serah입니다.


지난 1월 28일 JJES졸업식&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날 오후에 열릴 졸업식을 위해 학생들과 선생님들 모두가 오전부터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새하얀 토가를 입고 학사모를 쓴 우리 아이들은 꽃을 들고 사진을 찍으며 마냥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당당하게 레드 카펫 위를 걸어가는 아이들 한명 한명에게서 뿌듯해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졸업 연설문에 이어서 수료증 수여식과 함께 모두가 한마음으로 졸업 노래를 열창하였습니다.

졸업의 아쉬움을 각 밴드별로 열심히 마련한 공연을 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간 정든 선생님들의 응원 메세지를 끝으로 아이들은 학사모를 던지며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남아있는 아이들도 있고 떠나는 친구도 있지만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보다 '나중에 또 봐~'하는 듯한 밝은 눈빛이 더 눈에 띄었습니다.

바쁜 스케쥴 속에서 열심히 공부하면서 또 신나게 놀면서 건강히 마쳐준 아이들에게 응원과 축하를 보냅니다.

 

 

 DSC01061.jpg

  • ?
    쌤맘(최정원정욱맘) 2015.01.31 20:33
    정원이가....갑이다ㅎㅎ
    즐겁게~잘보냈네~~정원이분장은...누구솜씨?
  • ?
    김희원맘 2015.02.01 21:37
    엄마 딸~~ 여장하니 넘~ 예쁘다 아주 즐거운 시간 보냈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