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10 02:44

2015.1.9. 1월생일파티

조회 수 1225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매니저 Serah입니다.


1월 9일은 1월 생일파티가 있는 날입니다. 

1월에 생일이 있는 심태연(Sunny), 박마로(Maro), 김선하(Sophia)학생의 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캠프생 아이들 모두가 파티시간을 가졌습니다.

야외마당에서 치뤄진 생일파티에는 맛있는 피자와 치킨, 다양한 과일과 스넥이 곁들여졌으며 특별히 결성된 생일축하 밴드의 공연을 보며 모든 사람들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답니다.

맛있는 음식 앞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이들을 사진으로 담아봤으니 학부모님들 모두 흐뭇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DSC09633.jpg



  • ?
    김수완맘 2015.01.10 10:32
    수완아~즐건생파했어?
    맛난음식들도많네
    탈나지않게음식도조심해서먹고...ㅋㅋ
    울딸~~~
    많이성숙해진거같애ㅎㅎ
  • ?
    김희원맘 2015.01.10 17:06
    희원 생일이 9월이라 아쉽네~
  • ?
    조예솔,해인맘 2015.01.10 19:18
    왜 이리 쪼금 먹니? 너의 본모습을 보여주기 바래~
  • ?
    심태연유현맘 2015.01.10 22:53
    우리딸~~ 생일축하해요!! 생일날 가족과 함께 하지 못했지만 우리 딸 생일을 축하해주는 친구들이 있어 엄마는 참 다행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 사랑하는 딸 생일 축하해요~~
  • ?
    lovetjr(독고은 맘) 2015.01.10 23:01
    은아! 팍팍좀 먹어라 먹는게 남는거다ㅎㅎ
    생일맞은 친구들 축하해요^^
  • ?
    배예닮맘 2015.01.10 23:09
    예닮아 식단을 보니 딱 니 스타일이다.
    많이 먹고 건강하게ㅗㅗㅗㅗㅗㅗㅗㅗㅗ
  • ?
    서혜민맘 2015.01.12 09:50
    혜민아 그거먹구 연명하겠니!!!ㅠㅠ 많이즘 먹어줘야지~~ 혜민이 위가 그거뿐이 안 넣어줬다구 화낸다.ㅋㅋㅋㅋ
  • ?
    신동훈동민맘 2015.01.14 22:55
    멋진 생파에 맛난 것도 많이 먹고 신났겠는데 훈이 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