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24 - 크리스마스 파티(2)

by 매니져-Bella posted Dec 2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M.Bella 입니다. 


12월 24일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저희 JJES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파티를 했는데요, 오늘을 손꼽아 기다린 아이들은 들뜬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답니다^^ 

 2~3주 전 부터 장기자랑을 준비한 아이들은 오늘 그 솜씨를 발휘하였는데요, 

다양한 크리스마스 게임들부터 환호성 가득했던 학생들의 퍼포먼스까지 선생님들과 아이들 모두 감탄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짧은 시간동안 준비하여서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다들 멋지게 잘 해내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였습니다.

각 종 게임을 통하여 아이들의 웃음은 끊이지 않았고 마니또 게임을 통하여 선물을 주고 받으며 

다들 기분 좋게 파티를 마무리 한 우리 아이들 입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웃고 떠드는 열광적이였던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기특한 우리 아이들의 찰나의 모습들 즐겁게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12월 26일 오후 업데이트예정: 장기자랑 동영상은 JJES 갤러리-동영상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IMG_604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