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257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M.Bella 입니다. 


12월 24일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저희 JJES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파티를 했는데요, 오늘을 손꼽아 기다린 아이들은 들뜬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답니다^^ 

 2~3주 전 부터 장기자랑을 준비한 아이들은 오늘 그 솜씨를 발휘하였는데요, 

다양한 크리스마스 게임들부터 환호성 가득했던 학생들의 퍼포먼스까지 선생님들과 아이들 모두 감탄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짧은 시간동안 준비하여서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다들 멋지게 잘 해내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였습니다.

각 종 게임을 통하여 아이들의 웃음은 끊이지 않았고 마니또 게임을 통하여 선물을 주고 받으며 

다들 기분 좋게 파티를 마무리 한 우리 아이들 입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웃고 떠드는 열광적이였던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기특한 우리 아이들의 찰나의 모습들 즐겁게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12월 26일 오후 업데이트예정: 장기자랑 동영상은 JJES 갤러리-동영상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IMG_6046.JPG



  • ?
    여다연가연맘 2014.12.25 23:24
    ㅎㅎㅎ 귀엽군
  • ?
    채원현성맘 2014.12.26 07:42
    ㅋㅋ학교에서 못하고간 마니또 했네~
  • ?
    조예솔,해인맘 2014.12.26 12:33
    우리 해인이 키 많이 큰것처럼 보이네 내가 잘못본건가?
    무지 재미있어 보이네 집에 안오고 싶겠네 우리딸~
  • ?
    강지연민아맘 2014.12.26 19:00
    민아야 지연아 잘 봤다
    오! 우리 민아가 이리 춤을 잘췄나 ㅎㅎ
    담에 집에와서 한번 더 보여주길바래
    글구 지연 역시 넘 잘어울려 탁월한 선택이었어 ㅋㅋ
  • ?
    김희원맘 2014.12.26 23:01
    옆에 있는 누나가 마니또? 너의 마음이 듬뿍 담긴 선물을 했겠지~~
  • ?
    김수완맘 2014.12.27 21:24
    수완이가들고있는거뭐야?ㅋ
  • ?
    신동훈동민맘 2014.12.29 01:03
    에드워드와 필립 멋진모습에 엄마가 맘이 설레인다.사랑한다~ 쌍둥이 왕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