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07 11:54

14. 2. 6 야외취침

조회 수 1328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매니져 seba입니다.


지난번 1박2일 미션을 통해 벌칙으로 야외취침을 결정했었으나 

뜻밖에 아이들이 서로 자기도 밖에서 자고싶다며 어찌나 졸라대던지~

하여 어제 하루 중간중간 간단한 게임을 통하여 3명을 뽑았습니다.

뽑히지 못한 아이들의 부러움 속에 야식으로 라면을 먹으며 캠프 분위기를 한껏 냈답니다. 

텐트 안에 누운 아이들은 세부의 별빛 아래 시원한 밤공기를 맞으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다가 잠에 들었습니다.


KakaoTalk_69269aaa90deda98.jpg

  • ?
    재키맘 2014.02.08 11:48
    준아 넘 잘먹는거 아냐 다른친구들은 살이 바지는데 준은 포동 포동 어쩌냐 밤에 먹고 맛있지 ? 그래도 준아 먹는걸 조절해야하는데 재미있게 지내니 좋긴한데 넘 노느건 아닌지 모르겠네 락이 형아가 부럽다고 하네 ^^
    암튼 뭐든 열심히 잘 하고와 ~~

    샘들도 항상 건강히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