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7입국사진

by 매니져 Emily posted Dec 28,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져 에밀리입니다.

 

12월 27일 새벽 8명의 학생들 잘 도착하였습니다.

늦은 새벽 도착한 아이들은 간단한 세안을 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오전에는 아이들은 각자 자기 방에서 짐정리를 하며 보냈습니다.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학습관에 내려와 간단한 오티와 수학 성취도 평가를 보았답니다.

재참가학생들은 한층 더 의젓해진 모습으로 그리웠던 선생님들과 반가운 인사를 했습니다.

새로운 학생들은 아직은 어색하고 낯선 환경이 어리둥절한 듯 보였습니다.

 

앞으로 JJES에서 지내며 성숙해지고 발전하는 모습 기대해 주시고 많은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MG_180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