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머니 매니저 레이첼입니다.
사실 공항에 마중 나간 사진이 먼저 올라왔어야하는데 화질이 너무 좋지 않아서 고민에 또 고민을 했습니다.
매번 찍는 사진이지만 사람이 많고 계속 이동을 하기때문에 야간 찰영은 쉽지가 않네요...ㅠㅠ
이해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어머니 매니저 레이첼입니다.
사실 공항에 마중 나간 사진이 먼저 올라왔어야하는데 화질이 너무 좋지 않아서 고민에 또 고민을 했습니다.
매번 찍는 사진이지만 사람이 많고 계속 이동을 하기때문에 야간 찰영은 쉽지가 않네요...ㅠㅠ
이해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