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2.18일,21일 입국생 첫수업

by Simon선생님 posted Dec 2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Simon입니다.

12월 18, 21일에 입국한 4차 입국생 학생들이 레벨테스트를 통해 정해진 시간표에 따라 첫수업을 들었습니다.

1:1 수업 또는 2;1 수업으로 진행되었으며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 듣기, 단어 공부, 문법 공부 등을 수업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시간은 M.I.E 수업을 통해 드럼, 일렉기타, 통기타, 피아노 중 선택한 악기로 원하는 곡을 배우는 수업을 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아이들 첫 수업하는 모습과 선택한 악기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KakaoTalk_20171221_151418889.jpg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악기를 연주 중,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악기를 연주 중, 기타


이미지: 사람 1명, 악기를 연주 중, 기타


이미지: 사람 1명, 악기를 연주 중, 앉아 있는 중, 기타


이미지: 사람 1명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무대 위


이미지: 사람 3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실내


이미지: 사람 5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2명,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