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Gold입니다!
오늘 간식시간이 끝난 후 지난 토요일에 보았던 Level test의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수상한 학생은
<Elementary Level>
최고성적상 - John(김희건)
최고성적향상상 - Y.E.S(윤여슬) (+29)
<Beginner Level>
최고성적상 - Rachel(최예영)
최고성적향상상 - Lily(임수아) (+19)
<Intermediate Level>
최고성적상 - Edward(신동민)
최고성적향상상 - Steve(전준형) (+24)
입니다.
3주동안 열심히 공부해 좋은 성적을 받은 우리 아이들에게 축하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축하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