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3 1차 입국생 첫 정규수업

by Jiny선생님 posted Nov 03,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Jiny 입니다. 

이번 겨울캠프 1차 입국생인 기도연, 김나인, 신동민, 배한이, 윤진우, 
이창수, 김소운, 윤선경, 정유진, 홍아현 학생들의 첫 정규수업 모습입니다.
현지인 선생님으로 부터 처음 받는 영어수업에 조금은 긴장한 아이들도 있었고 
이번캠프가 처음 아닌 아이들은 긴장하지 않고 진지하게 수업에 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더불어 정규 교과목 중 하나인 M.I.E(현지 선생님과의 음악 수업)시간에 아이들 각자가 선택한 악기를 즐겁게 연주하는 모습 또한 담아보았습니다.

열심히 수업에 임하는 아이들의 모습 함께 감상해 주세요~




20151103_09215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