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Sky입니다.
일요일 액티비티인 서바이벌 게임을 마치고 JJES로 돌아와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였습니다.
정말 많은 음식이 준비되었는데요. 김가연 학생(Luna) 어머니께서 가연이의 성적이 많이 향상되어 기쁘신 마음으로
이렇게 맛있는 저녁식사를 대접해 주셨습니다!
바보이, 대형피자 과일에 치킨까지.. 우리 아이들과 매니저들 모두 실컷 먹어도 남을 정도로 많은 양이였습니다.
저희에게 맛있는 저녁식사를 제공해 주신 가연이 어머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