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3 런닝맨 액티비티

by 매니져-Serah posted Jan 0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저 Serah입니다.
1월 3일 토요일 저녁, 우리 아이들은 매니저선생님들과 함께 JJES정원에서 Roy선생님이 준비한 런닝맨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남자, 여자 학생 한명씩 한 조를 이뤄 보물찾기와 숨바꼭질 등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진행하며 즐거운 토요일 저녁을 보냈습니다.
게임에서 득점한 팀은 매니저 선생님들이 준비한 특별 이용권을 상으로 타며 다른 친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답니다.
우리 아이들의 모습 사진으로 감상해주세요.
 
 
DSC093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