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20 토 PELT 시험

by Sky선생님 posted Dec 2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sky 입니다.


오늘은 학생 전원이 PELT시험을 보았는데요.


긴장된 분위기 속에 모두들 진지하게 시험에 임하였습니다.


시험을 처음 본 학생들은 좀 어려워하기도 하였고, 본 적이 있는 학생들은 자신만만해 하기도 하였는데요.


아래에 시험보는 아이들 사진을 올렸으니 한번씩 보시길 바랍니다!


시험에 너무 집중하는 바람에, 얼굴사진을 제대로 찍지못한 아이들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