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출국생들의 M.I.E. class 그리고 첫수업

by 매니져-Bella posted Jul 23,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manager Bella 입니다.


오늘은 3차 출국생 아이들의 기대하던 'M.I.E. class'  첫수업 시간이 있었습니다.

간중간 카메라를 보며 수줍게 웃는 아이들의 예쁜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아직은 기타를 드는것조차 어색하고 드럼앞에 앉아있는것 자체가 창피한지 쑥쓰러워만 했지만 이내 곧 

집중하는 눈빛에 선생님들 모두가 숨을 죽이고 바라볼 정도였답니다. 귀엽기만 했던 아이들에게 근사함을 느꼈답니다. 


우리 아이들 잘 해내고 있구나 하실꺼에요. 흐뭇하게 봐주세요~~.


137448076818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