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08 첫 정규수업

by Jiny선생님 posted Dec 0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Jiny 입니다. 

이번 12월6일 입국생들인
정예림, 정예영, 한수민, 김민채, 김민서 친구들의 첫 정규 수업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현지인 선생님으로 부터 처음  영어수업에 조금은 긴장한 아이들도 있었고 
이번캠프가 처음 아닌 아이들은 긴장하지 않고 진지하게 수업에 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더불어 정규 교과목 중 하나인 M.I.E(현지 선생님과의 음악 수업)시간에 
아이들 각자가 선택한 악기를 즐겁게 연주하는 모습 또한 담아보았습니다.

열심히 수업에 임하는 아이들의 모습 함께 감상해 주세요~.  




20151208_131327_HD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