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입국생들의 첫 수업날

by 매니져-Bella posted Jul 09,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manager Bella 입니다.


오늘은 Shaun, William, Dean 세 친구들의 기대하던 'M.I.E. class' 시간이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카메라를 보며 방긋방긋 웃는 아이들의 예쁜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멋지게도 드럼을 해내던 William

멋지게 포즈를 잡고 기타를 다루던 Dean

진중한 자세로 드럼을 배우는 모습이 근사했던 Shaun까지..


우리 아이들 잘 해내고 있구나 하실꺼에요 흐뭇하게 봐주세요~~.


IMG_20130708_8.jpg 20130708_133736.jpg 20130708_133833.jpg 20130708_135007.jpg IMG_20130708_1.jpg IMG_20130708_3.jpg IMG_20130708_4.jpg IMG_20130708_5.jpg IMG_20130708_6.jpg IMG_20130708_10.jpg 1373285629540.jpg 1373285634043.jpg 137328563821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