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5. 4차 입국생 공항사진

by 매니져-Helen posted Jul 1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안현정(Helen)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얼굴 영은이와 뉴페이스 민혁이의 입국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영은이와 민혁이는 인천공항에서 세부막탄공항까지 즐거운 비행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한국은 뜨겁고 무더운 여름이지만 오히려 세부는 비가 내린 후라 시원한 여름날씨였습니다.

JJES의 기사님과 매니저 선생님들이 영은이와 민혁이를 공항에서 반갑게 맞이하여 주셨습니다^^

JJES 연수원까지 무사히 도착한 우리 아이들은 바로 취침한 후 오늘은 여름캠프 첫 일정으로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후 레벨테스트 및 첫 수업 소식도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사람 2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서 있음


이미지: 사람 3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테이블, 실내


이미지: 사람 3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음식을 먹는 사람들, 테이블, 음식, 실내


이미지: 사람 2명, 웃고 있음, 음식을 먹는 사람들, 아이스크림, 음식


이미지: 사람 2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신발


이미지: 사람 2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3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서 있음


FaceBook 에서도 이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