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5 입국생 첫 수업

by Jackson선생님 posted Jul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Jackson입니다.
이번주 입국한 장현성, 신동민 학생은 기존 캠프생들과 친하게 지내던 사이라 캠프에 금방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번이 첫 캠프인 김지환 학생 역시 형들과 함께 잘 어울리며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세 학생 모두 영어수업, 음악시간, 운동시간 모두 열심히 참여하고 있는데요.
JJES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세 명의 남학생들의 수업 모습, 사진으로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