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9 2차 캠프생 입국

by Jiny선생님 posted Dec 0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 Jiny 입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이번 겨울캠프의 2차 캠프생들이 입국했답니다.

박지민, 김가연, 이재은, 이재환, 김동우, 한주영, 윤태희, 박은화, 홍사랑, 박지영, 임민혁

총 11명의 친구들이 이곳 세부 JJES에 왔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재밌게 뛰어놀 아이들을 위해 가정에서도 함께 응원해주시기 바라며, 

저희 JJES 스텝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51130_15390527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