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31. 신년 불꽃놀이

by 매니져-Serah posted Jan 0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저 serah입니다.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불꽃놀이와 함께 학생들 모두 재미있게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원에서 모두가 빙 둘러앉아 현지에서 초빙한 필리핀 밴드의 공연을 보며 신나는 노래와 기타 반주에 맞춰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흥겨운 오락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새해 12시가 되자 이 곳 세부의 하늘에 화려한 불꽃을 터뜨렸답니다.


처음 부모님 곁을 떠나 머나먼 이국땅에서 새해를 맞이한 아이들이지만 모~두 좋은 추억거리를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DSC0899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