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30 1차 입국생

by 매니져-Elly posted Jun 3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Manager Elly입니다.


오늘 6월 30일은 저희 JJES 어학원의 여름 캠프 시작일 입니다.

캠프생 아이들 2명이 입국을 하였는데요, 비행기 연착으로 인하여 늦은 새벽에 세부에 도착하여 아이들이 조금은 피곤해 하였지만 그래도 처음 와 본 세부가 신기한지 아이들은 주위를 두리번 거리며 즐거워 하였답니다.

늦은시간에 도착한 아이들은 간단히 세수 후 바로 잠자리에 청했는데요, 아래 아이들의 출국과 입국한 사진이 준비 되어 있으니 함께 감상해주세요^^



강지연강민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