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31 입국생들 사진

by 매니져-Seba posted Jan 02,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져 seba입니다.


30일날 출발하여 31일 새벽에 도착한 학생들 인천공항에서 찍은 사진들과 입국할시 찍은 사진들 모아봤습니다.


피곤했겠지만 밝은 아이들 ~ ^^*KakaoTalk_12380e2a657f2e7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