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2.18 4차 입국생 레벨테스트

by Simon선생님 posted Dec 1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Simon입니다.


오늘은 1218일에 입국한 4차입국생 학생들 정리도 하고 미리 캠프에 참여하고 있는 같은 친구들이랑 어색하지만 설레기도 하는 첫날을 맞아 이야기도 하면서 오전 휴식을 취한 다음 오후에는 JJES 자체 제작한 말하기, 쓰기, 듣기, 읽기 다각적으로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평가하는 영어 레벨테스트와 수학 레벨 테스트를 보았습니다


이제 4 캠프 생들의 본격적인 캠프 생활이 시작하게 되는데요~ 이번 레벨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적절한 원어민 선생님과의 영어 수업과, 한국인 선생님들과 그룹 수학 수업들이 배정되어 내일부터 본격적인 수업 들을 시작하게 됩니다.

처음 학생들은 처음이라 긴장되고, 여러 왔던 학생들도 오랜만에 보는 시험이라 긴장되는 시간이었지만, 의젓하고 침착하게 시험에 임하는 우리 학생들 모습을 보면서 응원해 주세요!


IMG_2717.JPG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사무실,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실내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이미지: 사람 1명, 앉아 있는 중, 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