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06 레벨테스트

by Jiny선생님 posted Dec 0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T.Jiny 입니다.


오늘은 2015년 12월6일 입국생들의 첫 LEVEL TEST 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캠프를 하며 이제는 조금 여유로운 

김민서, 김민채, 한수민 친구들도 

처음 시험을 보는 정예영, 정예림 친구들도 진지하게 시험에 임했습니다.


최선을 다하여 시험에 임하는 아이들의 모습 함께 감상해 주세요~^^




20151207_141806_HD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