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7.29 3차 입국

by 매니져-Seba posted Jul 31,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져 seba입니다.


오늘 새벽 3차로 1명의 학생(김경훈)이 입국을 하였습니다.

한국에서부터 이곳 세부에 오기까지 모든 것이 낯설었는지

처음 도착해서는 긴장한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푹 자고나니 벌써 적응한듯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KakaoTalk_20140729_11592037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