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31 신년 불꽃놀이

by 매니져-Seba posted Jan 0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저 seba입니다.


2014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불꽃놀이와 함께 학생들 모두 재미있게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원에서 모두가 빙 둘러앉아 서로 간단히 자기 소개를 하고 


신나는 노래와 기타 반주에 맞춰 춤을 추고 게임을 하면서 흥겨운 오락 시간을 보냈습니다.


12시가 되자 이 곳 세부의 하늘에 화려한 불꽃을 터뜨렸답니다.


처음 부모님 곁을 떠나 머나먼 이국땅에서 새해를 맞이한 아이들이지만 모~두 좋은 추억거리를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20131231_23561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