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여름캠프 졸업사진

by 매니져-Bella posted Sep 0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매니져 벨라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아이들의 여름캠프 졸업사진을 추가적으로 올립니다.


정말 정말 이쁘죠!


한국으로 돌아간 아이들이 벌써부터 그립네요.

그동안 수고해준 아이들에게 너무 고맙고 항상 건강하게 씩씩하게 지내기를 바랍니다.